‘2021 자폐성장애 연구지원사업’ 공모 포스터.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김정웅 대표이사)이 오는 10월 24일까지 자폐성 장애에 대한 연구 활성화를 위해 ‘2021 자폐성장애 연구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주제는 자폐스펙트럼장애에 관한 연구로, 해당 분야와 관련된 모든 주제로 지원 가능하다. 단, 성인 대상 연구 및 취약한 연구 분야에 대해서는 심사 시 우선적으로 고려된다.

지원자격은 박사학위 과정생 이상, 공동연구자인 경우 석사학위 수료 이상이면 가능하다.

연구지원은 1,000만 원 2편 또는 2,000만 원 1편을 선정하며 한국자폐학회와 협력해 특수교육, 정신의학, 심리학 등의 전문가 4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연구자를 선정한다.

접수는 함께웃는재단에서 정한 제출 양식에 맞춰 이메일(stf@smiletogether.or.kr)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11월 10일 홈페이지(www.smiletogether.or.kr)를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함께웃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719-6111)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