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케이알, 잇츠탠이 지난 13일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를 통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 생활방역용품(손소독제 1만개, 휴대용 가글 6000개)을 후원했다.ⓒ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크레타케이알, 잇츠탠이 지난 13일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를 통해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 생활방역용품(손소독제 1만개, 휴대용 가글 6000개)을 후원했다.

이날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는 헬스컨텐츠 유튜버로도 유명한 잇츠탠 김웅서 대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웅서 대표는 앞으로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의 사회적 가치를 알리고 장애인의 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중증장애인생산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레타케이알 구회환 대표는 “장애인의 일과 중증장애인생산품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고, 후원물품들이 장애인직업재활시설과 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잇츠탠 김웅서 대표는 “넘치는 기쁨이 아닌 나누는 기쁨을 젊은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이 크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최종태 회장은 “후원물품들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감사히 사용하겠다”면서 “장애인직업재활시설과 중증장애인생산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