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협 나눔챔버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이하 국장협)가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일환으로 ‘세계로 스며드는 음악여행’을 개최한다.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공연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장예총)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방송된다.

이번 공연은 평범한 일상과 예술이 무너진 팬데믹 시대로 지친 요즘, 각 나라를 대표하는 작곡가들의 음악과 함께 세계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을 통해 떠나는 음악 여행으로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장애예술가와 비장애예술가들의 협력과 조화를 이루는 수준 높은 연주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세계로 스며드는 음악여행은 국장협 소속 찾아가는 장애인문화예술학교의 발달장애예술가와 비장애예술가로 구성된 ‘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의 다채롭고 수준 높은 연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별출연으로 국장협 공주장애인문화예술학교 소속 언니 이지원(지적장애, 나사렛대)과 동생 이송연 민요자매가 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와 콜라보를 이루는 무대를 통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장애인과 비장애인 그리고 모두가 함께하는 무대를 위해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수어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